업데이트 히스토리

2020

피바람을 두른 누베르

● 사막의 폭군 누베르는 이제부터 간혹 모래폭풍에 희생당한 순례자들의 피를 머금고 나타납니다. 이전보다 훨씬 포악하고 흉폭해진 누베르가 출현한다는 소식에, 사막을 여행하는 모험가는 물론, 생업에 종사하는 상인, 심지어 군인들까지 그를 '피바람을 두른 누베르'라고 부르며 두려움에 떨고 있습니다.
- 피바람을 두른 누베르는 기존 누베르보다 더 강력합니다. 멀리 떨어진 모험가를 향해 회오리바람을 일으키고, 사막의 뜨거운 모래 아래에서 끊임없이 공격해옵니다.
- 피바람을 두른 누베르를 물리치면, 훨씬 값진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누베르 보조무기를 최대 IV(+0, I, II, III, IV) 등급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어느 모험가의 유품, 금괴(최대 1kG), 종류별 마력의 블랙스톤의 획득률이 더 높습니다.
- 피바람을 두른 누베르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파괴력 넘치는 행동을 합니다.



▲ 광역 폭풍을 몰아치며 등장하는 피바람을 두른 누베르 (좌) / 브레스를 빠르게 두 번 쏘아내는 패턴 (우)


▲ 모래폭풍과 함께 환영을 만들어내는 패턴 (좌) / 울부짖으며 주변에 광역 회오리를 소환하는 패턴 (우)


▲ 공중에서 3단 광역 공격 패턴(좌) / 공중에서 내려찍은 후 주변을 초토화 시키는 패턴 (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