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히스토리

2021

노바 전승 & 각성

● 진정한 가시의 여제, 노바 각성 및 전승이 출시되었습니다.
- 56레벨 이상의 노바 캐릭터로 흑정령 → 메인 의뢰의 ‘[노바 각성] S의 초대장’ 의뢰를 수주하여 연속 의뢰를 진행하면 노바를 각성 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각성 의뢰 완료 후 바로 이어지는 ‘[노바 전승] 죽은 자들의 왕’ 연속 의뢰를 통해 전승도 활성화 시킬 수 있습니다.
- 각성 의뢰 완료 시 장(I) 강화 단계의 투발라 스팅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노바 전용 7일 기간제 펄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발렌시아] 새로운 시대의 서막’ 의뢰가 추가되었습니다.
- 해당 의뢰는 노바 캐릭터로 '[Lv.56 발렌시아I] 동쪽 모래 왕국의 이야기'을 완료하면 흑정령으로부터 수주할 수 있습니다
● <까마귀 상단 대행수> 푸가르로부터 장(I) 강화 단계 이상의 샛별을 같은 강화 단계의 투발라 스팅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의뢰가 추가되었습니다.
* 해당 의뢰 중 하나의 의뢰만 가문당 1회 완료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강화 단계에 맞는 투발라 샛별을 보유하고 있어야만 동일한 강화 등급의 스팅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각성 무기 교환] 심장을 꿰뚫는 스팅 : 장 I
- [각성 무기 교환] 심장을 꿰뚫는 스팅 : 광 II
- [각성 무기 교환] 심장을 꿰뚫는 스팅 : 고 III
- [각성 무기 교환] 심장을 꿰뚫는 스팅 : 유 IV
- [각성 무기 교환] 심장을 꿰뚫는 스팅 : 동 V
※ 단, 위 의뢰를 통해 장(I) ~ 동(V) 투발라 샛별을 장(I) ~ 동(V) 투발라 스팅으로 교환할 경우, 교환된 투발라 스팅의 제작자 명 및 아이템 각인 및 염색 정보는 모두 삭제되는 점 모험가님들의 유의 부탁드립니다.

 

top